이슈있소
삼진제약 위시헬씨 성동구 언더스탠드에비뉴 위시래빗 위시헤리 아트팝업 본문
삼진제약 ‘위시헬씨’가 한가위를 맞아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성동구 공익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위시헤리 아트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체험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위시래빗 아트 전시 ▲위시래빗 피규어 컬러링 체험 ▲굿즈 & 플리마켓 등 다양한 참여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트 전시장에서는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 조형물과 작고 귀여운 소형 피규어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각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은 물론 별도의 포토 부스도 마련돼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피규어 컬러링은 ‘나만의 위시래빗’을 만드는 체험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준비된 피규어에 원하는 컬러를 입히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9월 2일에는 ‘위시헬씨’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진욱 씨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과 함께 체험에 나서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피규어 컬러링 체험은 사전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초청된 분들만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온제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굿즈 & 플리마켓에서는 위시래빗 한정판 굿즈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장에는 지역의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열릴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트팝업 현장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켓온제이’ 마일리지 제공과 위시헬씨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위시헬씨 아트팝업’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트 전시와 컬러링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구작가(구경선)의 국민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위시래빗은 7월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을 통해 대중에게 첫선을 보였다. 이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 행사장 내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의 설치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 바 있다.
'트렌딕, 앎을 선도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전국자생노래자랑 (0) | 2023.09.02 |
---|---|
유한킴벌리 뷰티브랜드 그린핑거, 독일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0) | 2023.09.02 |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9대 생활수칙 (0) | 2023.09.02 |
고려대안산병원 부자간 생체 간이식수술 성공 사례 (0) | 2023.09.02 |
인공지능 흉부엑스레이 추적검사 (0) | 2023.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