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있소

일본 오사카 여행 교세라 돔 근처 주변 호텔 숙소 숙박 추천 BEST 5 본문

트렌딕, 앎을 선도하다

일본 오사카 여행 교세라 돔 근처 주변 호텔 숙소 숙박 추천 BEST 5

αβγ 2023. 2. 1. 19:04

일본 오사카 여행 교세라 돔 근처 주변 호텔 숙소 숙박 추천 BEST 5를 모아봤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해 10~12월 일본 숙소 거래액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 482% 성장했다. 예약 건수도 295% 증가했다.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훌쩍 뛰어넘은 것이다.

 

항공권 예약으로도 일본 여행의 강세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김해공항 이용객은 115만 명으로 추산되는데, 일본 노선을 이용한 인원은 전체의 30%가량인 37만 5000여 명이었다. 부산에서 출발한 해외 여행객 3명 중 1명은 일본으로 향한 셈이다.

 

관광업계는 일본, 특히 오사카 여행 수요가 높아진 이유를 가성비에서 찾았다.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다. 엔화가 약세라서 부담 없이 가까운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이 늘었고, 오사카는 교토나 나라 등 대표 관광지로 1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어서 여행의 장점이 있다. 저렴하지만 볼거리가 많은 오사카나 삿포로 등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 것이다.

 

1. 유키시구레 다이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도보 7분 거리의 아파트먼트 타입의 숙박시설 유키시구레 다이쇼. JR, 오사카 메트로의 각 다이쇼 역까지 도보 10분 내로 뛰어난 접근성이 매력이다. 역 앞에는 이자카야 등 가성비 좋은 맛집이 많으니 편의성도 좋다.

 

객실 넓이는 33㎡로 더블베드 2대와 소파베드를 배치한 객실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심플하다. Wi-Fi 완비와 발코니와 키친, 세탁기, 소파 등도 완비되어 있어 마치 원룸처럼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도 가깝고 공항까지 가기 편해 좋다.

 

 

2. JJ코트 구조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도보 13분 거리의 아파트먼트 타입의 숙박시설 JJ코트 구조. 전 객실이 독립된 1실 타입의 신축 맨션이다. 오사카 메트로 주오선 구조 역에서 도보 1분 거리로 접근성이 훌륭하다.

 

객실 넓이는 25㎡로 발코니가 딸린 더블베드 객실과 침대 2대가 있는 객실(더블+싱글)이 있어 3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기본적인 어메니티와 욕조가 딸린 욕실과 세탁기, Wi-Fi 등이 완비되어 있다. 키친도 있으니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인근에는 상점가와 쇼핑몰이 있어 먹거리 등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

 

인근이 혼잡해지는 이벤트 시즌에 갈 때 최적의 호텔이며, 깨끗하고 필요한 것이 다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3. 호텔 소비알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도보 8분 거리에 2016년 11월 오픈한 호텔 소비알 오사카. JR 다이쇼 역에서 도보 1분으로 최상의 위치와 접근성을 자랑한다.

 

프런트에서는 소비알의 스태프 로봇 나미가 맞아준다. 서비스로 제공하는 웰컴 드링크와 디저트(오후 2시~밤 12시, 디저트는 수량 한정)는 객실로 가져와 편히 먹을 수 있다.

 

객실은 싱글, 트윈, 더블, 패밀리, 배리어프리 룸, 컨셉트 룸 등 종류가 다양하니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서도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전 객실 금연, Wi-Fi 완비, 필요한 어메니티도 갖추고 있다. 노천탕이 딸린 대욕장(오전 5시~9시, 오후 3시~새벽 1시) 또한 기분 좋은 설비다. 대욕장에서는 후지산의 타일 벽화를 바라보면서 피로를 풀 수 있다.

 

수하물 보관부터 프런트 응대, 드링크 서비스 그리고 조식 뷔페까지 전반적으로 모두 훌륭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4. @RLiS_house 오사카 돔시티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도보 8분 거리의 민박시설 @RLiS_house 오사카 돔시티. '이 동네를 즐기며 마치 주민처럼 머무른다'는 컨셉트로 최소 2박 3일부터 숙박이 가능하다. 한신 난바선 구조 역에서 도보 6분으로 역과 가까운 것도 매력이다.

 

객실 넓이는 25㎡로 타입은 더블과 트윈 외에도 2~4층은 플로어당 최대 9명까지 투숙 가능한 패밀리룸, 7·8층에는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디자이너스 룸 등 다양한 타입이 있다. 각 객실에 Wi-Fi가 완비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다. 키친이 딸린 객실도 있다. 인근에 음식점과 상업시설도 많아 식사와 장보기에도 편리하다.

 

편의점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원룸과 같은 스타일의 객실의 경우 세탁기를 비롯해 자취생이 쓸 만한 사이즈의 냉장고 그리고 키친까지 있어 편리하고 쾌적하다.

 

 

5. 스마일 호텔 난바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도보 10분 거리의 스마일 호텔 난바. 한신 난바선, 지하철 센니치마에선 사쿠라가와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다. 1층 라운지에는 웰컴 드링크가 있으며 갓 구운 크루아상과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조식도 제공하고 있다(1인 800엔, 약 7,600원, 오전 7시~9시).

 

객실 타입은 싱글, 세미더블, 트윈의 3종류로 금연과 흡연의 심플한 객실이다. Wi-Fi 완비, 각종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다. 2층에는 동전으로 이용하는 세탁실이 있어 장기 투숙객에게 편리하다.

 

또 2층에는 무료 대욕장도 있으니(남녀 시간 교대제: 여성 오후 5시~오후 9시, 남성 오후 9시 15분~새벽 1시) 객실 타올을 가져가면 입욕할 수 있다. 문신이 있으면 원칙적으로 이용이 불가하니 주의하자.

 

편의점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조식이 맛있고 가성비가 훌륭한 호텔이다.

 

 

이상 일본 오사카 여행 교세라 돔 근처 주변 호텔 숙소 숙박 추천 BEST 5에 관한 글을 마친다.

Comments